NEWS

PLATENO KOREA

CUSOTMER CENTER

Tel02-2135-2776
- 업무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 MAIL : platenokorea@plateno.co.kr

뉴스

NEWS
제목 글로벌 프랜차이즈호텔 그룹 “플래티노 코리아” "NHI 뉴헤어, 마인성형외과, 뷰 성형외과"와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8-07-10
조회수 680





글로벌 프랜차이즈호텔 그룹 “플래티노 코리아” 의료관광업무 협약 체결

올 상반기에 한국에 진출한 글로벌 프랜차이즈호텔 “플래티노 코리아”가 외국인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국내 유명 병·의원과 외국인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PLATENO는 전 세계 8,000여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중인 세계 5위 진장(JINJIANG)호텔그룹의 “Boutique & selected service hotel” 브랜드로, 약 1억 3천만 명의 로열티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체인호텔이다. 프랜차이즈호텔 가맹사업을 진행하는 “플래티노 코리아”는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관광 활성화는 물론 가맹호텔의 수익성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플래티노 코리아”는 한국의 의료관광 특성을 살리는 외국인 의료관광 상품을 개발하여 의료관광객 유치에 발 벗고 나설 전망이다. 또한, 협약 병원들을 통해 유입된 의료관광객을 플래티노 가맹호텔에 우선적으로 유치하는 협약으로 상호 전략적 관계를 이뤄 갈 것으로 예상된다.

의료관광 전문 코디네이터 기업인 “㈜JH메디코어”를 통해서 유입되는 의료관광객도 플래티노 가맹호텔에 독점적으로 유치될 예정이어서 플래티노 가맹호텔의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플래티노는 “㈜JH메디코어”를 통해 어떤 의료상품을 선택해야 하는지 몰라 망설이는 의료관광객에게 상담은 물론, 병·의원 추천과 플래티노 가맹호텔예약 및 특가항공권 예약까지 One-Stop Service를 제공하여 의료관광 활성화를 이끈다는 전략이다.

이번 협약을 체결한 뷰 성형외과 최순우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외국인 환자들에게도 수준 높은 성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외국인 환자들과의 원활한 소통뿐만 아니라 상담, 수술, 병동, 집중 회복 관리 등 각 단계마다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원-스톱 진료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뷰 성형외과는 지난 2017년에 이어 올 2018년에도 서울 강남구 의료관광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공로패를 수상한바 있으며, 의료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의료진 및 직원들의 교육 육성 이외에도 우수한 인프라와 브랜드 가치 등을 보유해 그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이번 협약에 참여한 “NHI 뉴헤어”는 24년의 세계적인 모발이식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모발이식 및 모발케어, 탈모치료 전문병원으로 서울 강남에 위치하고 있으며 NHI뉴헤어 모발이식센터는 미국 NHI 뉴헤어 본원의 정규 교육과정을 받은, 순수 모발이식 전문가로 이루어진 병원이다. 특히 김진오 원장은 세계 모발이식학회 정회원으로 국내 모발이식 교과서 저자이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협약식에 참석한 압구정 “마인성형외과” 이성욱 대표원장은 “이번 MOU를 통해 마인성형외과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뛰어난 수술 노하우를 해외환자분들께도 많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영광”이라며, “마인의 대리수술 없는 투명한 보호자 수술참관시스템과 전담의 1:1 책임관리 시스템, 안전 최우선 시스템 등을 통해 장거리 이동과 해외 성형이 부담스러운 분들도 안심하고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참고로 마인성형외과는 한국성형의 메카 강남구 압구정역에 위치한 대형 규모의 통합 뷰티·메디컬 센터로 성형외과, 피부과, 줄기세포연구소 및 코스메틱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치적으로도 한국을 방문해 성형과 쇼핑, 관광을 접목하기에도 최적의 장소라 외국인 환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마인성형외과는 2015 해외화문매체합작조직의 헬스&패션부문 K브랜드 TOP10로 선정되었으며, 2017년과 2018년에는 가슴성형부문에서 연달아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병원에 각각 선정되는 수상의 영광을 안아 국내외에서 이미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플래티노 코리아 김동현 대표는 “플래티노 코리아는 프랜차이즈 가맹호텔의 수익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로 협약을 체결한 병원은 각 분야에서 독보적인 의술을 보유한 병원으로 현재에도 많은 외국인 의료관광객이 방문하는 곳이다. 이런 병원들과 우리가 손을 잡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다. 단순하게 많은 병원과 협약을 체결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호텔 브랜드가 보증할 수 있는 각 분야 전문 병원과 선별적 체결을 통해 우리 브랜드를 믿고 방문하는 의료관광객에게 믿을 수 있는 전문적인 의술을 제공하도록 하는 것이 이번 협약의 핵심이다. 향후 추가적으로 협약을 진행함에 있어 병원의 전문성을 보다 면밀하게 따져 최고의 병원들과 협약을 체결해 나갈 것이다.”라며 글로벌 브랜드의 역할을 강조하였다.

출처 : 디트news24(http://www.dtnews24.com)


- 끝 -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
수정
삭제
답글
글쓰기